리뷰/기타 리뷰
애플 펜슬 프로 팁. 실리콘 커버 샀다. (리나린 애플 펜슬 팁 무소음 커버)
jelee_
2025. 3. 4. 18:52
728x90
# 애플 펜슬 프로 팁 무소음 커버. 투명 실리콘.
애플 펜슬 프로 팁 커버를 샀다. 무엇으로? 투명 실리콘으로 말이다.
다양한 팁이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나는 애플 펜슬의 모습 그대로를 좋아하기 때문에 애플 펜슬 팁 교체보다는 실리콘을 끼워서 사용하기로 결정했다.
생각보다 실리콘 팁은 많았다. 알록달록한 색상이 있었지만 나는 새하얀 애플 펜슬이 좋기 때문에 투명 실리콘으로 구매했다. 내가 산 제품은 리나린 애플 펜슬 무소음 펜촉 커버이다. 무려 8개나 들어있다. 그리고 2,500원 밖에 안 한다!
솔직히 '무소음이라니.. 진짜?'라는 생각으로 구매했는데 와우.. 진짜 내가 왜 이걸 진작에 안 샀나 싶었다.

# 애플 펜슬 팁 무소음 커버. 왜 샀을까?
아이패드에 애플 펜슬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알 것이다. 화면에 애플 펜슬이 닿는 그 소리가 말이다.
나의 경우 공부를 다시 시작하면서 아이패드를 적극적으로 사용하려고 하는데, 집에서는 괜찮지만 도서관에서는 사용하기 좋지 않았다. '이건 주변에 민폐를 끼치는 소리야!'라는 생각에 바로 애플 펜슬 커버가 있나 찾아보았다.

# 애플 펜슬 인식률은? 액정에 닿는 소리는?
핸드폰 거치대가 없어서 한 손으로 핸드폰을 들고 찍어서 흔들린다. 이점 양해해주십쇼! (긁적)
애플 펜슬 팁에 실리콘 커버를 씌우고 바로 테스트를 해보았다.
결과는 대만족. 인식률이 좋고 액정에 팁이 닿는 소리가 거의 없다고 볼 수 있다.
# 결론.
2,500원에 8개의 실리콘 커버. 개당 약 310~315원 정도의 가격이다.
인식률도 좋고 소음이 없다시피하는데 나처럼 도서관 같은 조용한 공간에서 애플 펜슬로 공부를 하거나 작업을 한다면 추천한다.
그럼 리뷰 끝-

728x90